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정보

스타벅스메뉴추천/자바칩프라프치노/칼로리/가격/후기

순천에 스타벅스가 딱 한 곳밖에 없었을 때는 정말 사람도 많고 붐비는 곳이었는데 이제 조금 한가해진 순천 연향 스타벅스예요.
좁은 골목길 양옆으로 주차가 되어있어서, 주차하기도 힘든데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순천 호수공원점은 실내에서 소리가 울리는 경향이 있어서, 웅웅 거리는 소음 때문에 조용히 앉아서 휴식할만한 공간이 안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스타벅스 연향점을 방문했습니다.

 

신메뉴를 선택하면 별 2개를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지만, 오늘은 왠지 달달한 고 칼로리가 당겨서 주문합니다.
자바칩 프라푸치노 tall에서 멤버십 사이즈업 추가해서, 최종 그란데 사이즈로 받았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는 U 플러스 이지만, 최근 2019년 7월 1일부터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과 사이즈업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친구 KT를 가진 친구의 멤버십을 소소하게 탐해봅니다.

 

커피 프라푸치노에 초콜릿, 초콜릿 칩이 첨가된 아이스 블랜드로 달콤하고 아삭한 음료인 자바칩 프라푸치노
1회 TALL 칼로리는 340kcal입니다.
가격은 6.100원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은 편이 아니라는 게 신선합니다.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생각해서 평상시에는 입에도 안대는 음료였는데, 오늘 주문해보고 생각보다 높지 않은 칼로리에 새삼 놀라게 되었습니다.


나만의 프라푸치노로 주문이 가능한데, 우유와 커피 농도 조절이 가능한 블렌디드 음료예요
초콜릿 모카 시럽, 초콜릿 칩이 씹히는 맛이 여름에 이만큼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음료도 없어요~


프라푸치노 로스트 2, 프라푸치노 모카 시럽 2, 프라푸치노 자바칩 2, 여기에 휘핑크림까지 얹었는데
스타벅스 카드로 계산한 김에 초콜릿 드리즐 넣을걸.. 후회하게 되네요.

별 사냥은 재미있고, 그에 따른 무료 옵션 하나를 넣을 수 있는 것도 꽤 흥미롭지요?


요즘 환경을 생각해서 종이 빨대를 제공하는 것은 정말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그런데 너무 빨리 흐물거리기 때문에 정말 아이스 음료 주문했을 때 음료 받고 빨대가 누글거리기 전에 빨리 먹어야 된다는 압박감이 굉장합니다.
블랜디드가 아닌 아메리카노나 라테였다면 빨대 없이도 잘 먹을 수 있었을 텐데 말이죠.


스타벅스에서 친구 기다리다가 먼저 마시게 된 자바칩 프라푸치노 덕에 우울했던 기분을 한방에 쏵 날려 버린 것 같네요.
원래 친구의 favorite 였는데, 이 정도 칼로리면 앞으로도 감당 가능하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우울할 때는 고혈당 음료+_+ 오늘의 고혈당 음료는 자바칩 프라푸치노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