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정보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미니

시중에는 꽤많은 인스턴트 원두 커피가있어요.
오늘 제가소개할 제품은 향이 좋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입니다.

직장내에서는 물보다 커피를 달고 살기때문에 각종 커피 종류를 섭렵하려고 노력중입니다.

10개 미니 스틱이 들어있는 인스턴트 커피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10개들어있고, 인터넷 최저가는 1.250원정도 입니다.
하루 1잔의 아메리카노를 대체하기에 꽤 저렴한것 같아요. 다른 인스턴트 커피 제품군에 비해서 저렴하기도 합니다.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가노는 꽤 네스카페 스틱커피중 고급라인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 소문이 사실인지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커피스틱들에 비해서 케이스가 많이 큰것을 알수가 있죠?  그래도 짙은 갈색과 검정의 조화로움에 골드로 쓰여진 CREMA라는 글씨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낱개의 스틱마저,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비닐이예요.  부드러운 촉감의 크레마와 엄선된 미세 원두가루, 원두의 커피 맛과향 과연 정말일지..궁금해집니다.

갖은 인스턴트 커피를 마셔봤지만, 지금까지 낱개포장된 스틱중에 스타벅스 이후, 포장까지 완벽하다 싶은건 이게 처음인듯 합니다.

커피가루가 미세하고 가장 가벼운느낌의 원두같습니다.

여름에도 따뜻한 커피를 즐겨마시기 때문에 뜨거운 물(60℃)을 200ml부어줍니다.

맛있는 커피타는 방법: 1g용량에 물 100 ~ 120ml입니다.

하지만, 저는 좀 연하게 마시고 싶으니까 물을 정량의 2배를 넣습니다.

생각보다 커피의 크레마가 많이 생기지 않았어요.  향은네스카페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가 한수 위인듯 싶습니다.

향 ★★★★☆
맛 ★★★☆☆

저는 살짝 고소한 맛과 쓴맛의 조화를 좋아하는 편이라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끝에남는 신맛이 제 입맛에는 조금 별로인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셨을때가 따뜻하게 마실때보다 더 맛있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