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정보

대만 핫플레이스 우사카페(WOOSA CAFE), 수플레 팬케익 맛집투어

핫플레이스 우사카페(WOOSA CAFE), 수플레 팬케익 맛집투어


대만 여행을 계획하면서 예쁜 카페를 방문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제일 처음 눈에 들어온 곳은 WOOSA 카페였습니다.
원목의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파란색 구름 스무디는 제 마음을 한 번에 뺏어갔으니까요.

타이베이 메인 역 큐스퀘어 2층을 방문하려고 처음에 계획했다가, 악명 높은 대기줄로 인해서 일정상 제외시키면서도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인데 이렇게 포기하게 돼서 너무 슬프다며 실망하고 있었어요.

U-BIKE를 반납하고 송산문창원구에 가는 길에 딱!!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저는 송산문창원구안에 있는 북카페에서 커피를 마시지 못한 이유도 있습니다

평소에 팬케이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요즘 수플레 팬케이크가 워낙 국내에서도 유명해서 한번 먹어봐야지.. 하고 있었는데사악한 가격과 제가 사는 지역 근처에서 판매하는 곳을 찾지 못해서 대만에서 먼저 입맛에 맞는지 실험 삼아 먹어보기로 했는데 이곳은 이미 대만의 젊은 층에서 엄청 인기가 있는 브런치 집이에요.


도로 건너고 있는 사이 제 앞으로 지나가던 대만 현지 커플들 이후에 저는 대기자 명단에 이름 올려놓고 20분 기다렸습니다.

현지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유심을 사용했더니, 대기자 명단에 있다가 전화해주시더라고요. 근처에서 20분 서성이다가 방문하였습니다.
자리가 꽉 차 있었으나, 안쪽에 단체석은 따로 열어놓지는 않은 듯해요.

햄버거와 에그 베네딕트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나 있는 곳이라, 많은 분들이 방문을 했습니다.
일본식 수플레 팬케이크를 메인으로 내세우고 있다 보니, 한국인보다는 일본인들이 많습니다.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메뉴판에는 일본어가 혼용되어 사용되고 있더라고요.

 

팬케이크는 260~ 350 NTD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260 NTD Pancake With Honey Vanilla ice cream

딸기나 망고가 들어간 것도 있었는데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제일 기본으로 시켜봅니다.

WOOSA 카페는 2시간 120분 제한 시간이 있어요.
주소는 아직 구글에서 우사 카페로 변경되지는 않았는데, 바로 옆 카페 주소를 첨부합니다.

No. 26, Lane 553, Section 4, Zhongxiao East Road, Xinyi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0
영업시간은

평일 Monday ~ Friday 11 : 30 am ~ 21 : 30 pm 

주말  Saturday ~ Sunday 11 : 00 am ~ 21 : 30pm

핫플레이스 우사카페(WOOSA CAFE), 수플레 팬케익 맛집 투어


260 NTD이상의 팬케익을 주문하면, 130NTD에 해당하는 음료가 공짜로 제공됩니다.

130NTD는 아메리카노

제가 주문한 구름 스무디는 180NTD여서, 50 NTD만 추가로 결제했어요.

10%의 TAX가 따로 붙으니까 이것까지 감안하셔서, 금액 생각하셔야되요.

핫플레이스 우사카페(WOOSA CAFE), 수플레 팬케익 맛집 투어


수플레 팬케익을 처음 먹어봐서, 의식의 흐름대로 나이프를 집어 들었던 제 자신이 어찌나 초라하게느껴지 던 지.
정말 부드럽고, 폭삭폭삭한 팬케이크라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다만, 이 지점에는 하늘색 구름 스무디는 판매하지 않아서 저는 어쩔 수 없이 망고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파란색 스무디가 나올만한 메뉴가 없어서, 사진을 보여줬더니 이 지점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