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정보

맥심 카카오프랜즈 콜라보레이션 /카카오 아이스박스


카카오 프렌즈 아이스 박스가 갖고 싶어서 평소에는 잘 먹지도 않는 맥심 커피를 주문한 1인입니다.
제 소비습관은 한 달에 백만 원이란 돈을 쓰지는 않지만, 1만원씩 써서 한 달에 100만 원을 만드는 푼돈으로 목돈 만드는 스타일입니다.
특히나 저 같은 경우에는 맥심과 같은 인스턴트커피를 마시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손발이 덜덜 떨리는 증상으로 평소에는 잘 먹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저를 영업한건 귀여운 라이언과 파란색과 하얀색의 앙증맞은 아이스박스라는 것

저는 재작년부터 캠핑용품을 어느 정도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다만, 그걸 들고 한 번도 밖을 나가보지 못했다는 안타까운 현실이지만요.
그래서 그전부터 무조건 하나 아이스박스를 사야 해. 아이스 박스만 있다면 나는 캠핑을 나갈 수 있어!라는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찰나에 제게 보인 건 맥심 180개 * 2와 카카오프렌즈 아이스박스가 36.000원

언제 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왔습니다.
귀여운 아이스박스와 맥심 커피 320개
아이스 박스의 용량은 9L예요.
증정용 박스 또한 귀여워서, 이거 버리기도 너무 아깝잖아요ㅠ


9L 아이스박스는 30 *20*22 리터로 결코 작은 크기가 아니에요.
평상시에 집 앞에 소풍 나갈 때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너무 크면, 들 수가 없어서 적당히 작은 사이즈를 원했는데 이게 정말 딱인듯합니다
맥주 500ml는 6개, 생수통 500ml도 6개가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아이스박스 색깔도 파란색이어서, 시원하고 엄청 깔끔해 보입니다. 라이언 캐릭터가 귀엽게 뚜껑에 그려져 있어요.

이렇게 귀여운 아이스박스
아이스박스만 구매할 수도 있던데, 18.000원에 인터넷에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굳이 그렇게 구매할 생각은 없었지만, 갖고 싶었기에 구매한 카카오프렌즈 * 맥심 컬래버레이션

 


다인가구보다는 2인 가구에 딱 어울릴만한 사이즈예요.
어디 가볍게 들고나갈 귀여운 아이스박스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맥심 상자도 귀엽게 야자수 아래서 라이언이 커피 쭙쭙 하는 이미지가 너무나 귀여워요.
말이 360개. 언제 다 먹을지.. 다음에 또 맥심과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이 있다면 또 구매할 예정